오랫만에 화살쏘기 arrow.io를 다시 해봤더니 업데이트가 좀 되었더군요.
그렇지만 레이저가 여전히 넘사벽 메타라는건 변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전처럼 말도안되는 파워+사거리를 모두 갖추진 못하고 파워나 개수를 올리면 사정거리가 급속히 줄어드네요.
들어가기에 앞서 레이저로 양민학살 하던 예전 플레이 영상 다시보기
그럼 arrow.io 이번에 업데이트 된 후 어떻게 바뀌었는지 보겠습니다.
🔺 아무리 그렇다 한들 레이저가 어디 가겠습니까 ㅎㅎㅎㅎ
레이저는 기본 벽관통 무기이기 때문에 3방으로 가까이서 맞으면 한방에 훅가게 되죠. 그리고 사정거리가 줄어서 얼마 안나가는것 같지만 실제로는 저 앞까지 맞나봅니다. 스친거 같은데도 죽네요.
🔺 저번 화살쏘기 공략에서도 올렸듯이 arrow.io에서 가장 중요한 무기는 바로 이 레이저인데요,
왼쪽이 레이저이고 오른쪽은 스타워즈 광선검입니다. 헷갈리지 않게 주의하세요.
레이저는 발사하는 형식이고 광선검은 앞에 달려있다가 마징가Z 주먹처럼 날렸다가 돌아오는 형태입니다. 광선검은 초보에게는 더욱 어렵습니다.
🔺 그냥 레이저로 게임 편하게 하세요 ㅋㅋㅋㅋㅋ
🔺 파워, 사정거리, 크리티컬, 이동스피드, 무기개수(2개나 3개까지만) 이런거 위주로 먹어주시다가 무기는 레이저 나왔을때 바꾸고 이후에 다른거 안먹도록 주의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저처럼 80킬 100킬을 무난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흐흐
🔺 그런데 선택지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무기가 회전하는 아이템을 먹게 되었습니다. 레이저가 주변을 도는게 보이시나요 ㅋㅋ 이것도 나름 괜찮네요. 이러든 저러든 레이저는 암튼 너무쎄…. 이렇게 주변회전 상태가 되었다면 양옆, 뒤쪽 발사하는 아이템을 먹어주셔도 됩니다. 빙글빙글 돌면서 다맞으니까
🔺 내친김에 태칼을 한번 잡아봤습니다. 솨솩 솩 손맛이 끝내주네요. 레이저로 멀리서 얌체같이 학살할때보다 직접 부딪혀서 칼로써는게 더 과격스럽고 재밌습니다. 다만 태칼 사용할때는 원거리 무기에 당하지 않도록 방어나 에너지도 보완해주는게 필요하겠네요. 피통에다가 흡혈까지 먹어놓으니 그야말로 죽지않는 불사신이 되었습니다.
🔺 한방에 안죽은 듯 보이며 지나갔는데 태칼이 주위를 돌기 때문에 뒤쪽의 칼날바람에 스쳐서 마무리가 되는 모습입니다. ㄷㄷ
arrow.io 화살쏘기게임 진짜 핵꿀잼인데 사람도 바글바글 많아지고 서버도 문제없이 원활하게 돌아갔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전체 플레이 동영상으로 감상해보시고, 포스팅을 이만 마치겠습니다.
(2017년 작성한 arrow.io 게임공략글을 이전해온 것이라 2022년 현 시점까지 업데이트된 내용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