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2 무한골드벌기 버그. 어릴때 할때는 이런거 생각도 못하고 대충 클리어하는데만 중점을 뒀었는데 나이먹고 다시해보니 이런저런 버그를 활용한 공략법과 캐릭터 육성법도 참 많은거 같다. 이 또한 고전 RPG 게임의 매력이기도 하다.
굳이 이방법을 안써도 골드가 부족할랑가 모르겠지만, 나중에 파티와 용병들까지 좋은 아이템 껴주려면 골드가 많이 필요할 것도 같다.
창세기전2 무한골드 벌기 버그공략. 방법은 우선 창고의 아이템을 모두 비운 뒤, 4번째 칸에 한개만 놔둔다. 아이템을 드래그해서 위치를 바꿀 수 있다.
그다음에 상점에 가서 아이템 팔기를 하면 이렇게 4번째 아이템이 보인다.
팔아주자.
팔아도 아이템이 그대로 남아있다. 이걸 이용해서 골드를 무한으로 벌 수 있다. 초반이라 싼 아이템밖에 없어서 이방법을 써도 노가다인데, 나중에 팔 때 하나에 천골드짜리 이런거 나오면 쉽게쉽게 돈벌 수 있을거 같다.
2만골드 정도만 벌어놨는데 언제 필요할지는 모르겠다. 그리고 창세기전2는 게임이 시점이 계속 바뀌면서 진행되기 때문에 창고 아이템과 돈 보유량도 그에 따라 바뀐다.
미리 해놔야 할 필요까지는 모르겠고, 그냥 나중에 필요한 때가 오면 이방법 써서 사면 될 듯 하다. 수많은 매니아들의 연구를 통해 아직까지도 새로운 버그와 새로운 공략팁들이 밝혀지고 있는 창세기전2. 버그조차도 게임의 숨은 재미가 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