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황소날리기3 Burrito Bison의 추가컨텐츠중 스톱워치 모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스톱워치 모드가 무엇인지는 본문에 플레이 동영상을 넣어놓겠습니다.
동영상 찍을라고 간만에 했더니 스페셜 젤리도 자주 놓치고 그러는데요 ㅠㅠ 이해하고 봐주시길…
기본 업그레이드를 무려 11단계까지 해놓은 상태라 속도가 1700~1800까지 찍을 기세입니다. 이쯤되니 마하로 달리는 느낌처럼 공기저항때문에 몸통이 흔들려서 컨트롤이 잘 안되는거 같아요
Burrito Bison 페이스북 친구 79명일때의 스톱워치모드 결과입니다. 페이스북 친구 한명당 X1배를 추가해주기 때문에 친구가 많으면 이렇게 한판에 천만점 획득도 가능합니다. 친구 하나도 등록하지 않고 하려면 스톱워치 레벨6 달성도 상당한 노가다를 필요로 하죠. 마지막 업그레이드 오픈하려면 스톱워치 레벨6까지는 해야하니까요.
미션 100%까지 달성하고 나면 Burrito Bison에서 사실상 더 즐길 컨텐츠가 없는데, 무한 시간여행을 반복하면서 균열레벨을 계속 깨는 것도 의미가 없고요. 그래서 친구추가나 해서 스톱워치 레벨이나 올려보자 하고 잠시 해봤습니다.
이제 균열 플레이하면 돈도 한번에 천억씩 들어오지만, 업그레이드 비용을 생각하면 것도 많은게 아니죠.
지금은 Burrito Bison 페이스북 친구가 100명을 바라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100명 달성한다고 뭐 더주는 것은 아니지만요 그냥 달성하는 의미랄까… ㅋㅋ
아니 그런데 페북 친구들의 스톱워치모드 순위를 열었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어떤 중국사람이 무려 1억 6천만 미터를 달성해놨네요. 대체 어떻게 한거지… 버그판이라도 사용해서 조작한 것일까요? 저도 정말 운좋을때 겨우 20만미터를 넘긴게 최고기록인데요. 대륙의 힘은 역시 대단합니다.
스톱워치모드 보너스 얻고 싶으신 분들은 친구추가하시고 보너스 받으셔서 수월하게 게임하시기 바랍니다.
광고제거 만원 결제하고 그외에는 무과금으로 여기까지 참 재미있게 즐긴 캐쥬얼게임이었습니다. 요즘은 이런 아기자기하고 단순하지만 꿀잼인 폰게임들이 더 끌리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