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던전 입구로 나가는 방법

타리스만에서는 유익한 AI 기술을 전달합니다
제휴 링크로 판매시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디아블로4 던전을 클리어하거나 퀘스트 진행하면서 다시 누구 만나러 가라고 하는 경우가 있다. 달려서 왔던 길을 되돌아가려면 너무 오래 걸리는데, 그렇다고 T를 눌러서 마을로 귀환 후 다시 거기서부터 가려고 해도 오래 걸린다.

이럴 때 던전 입구로만 나가는 방법이 있다.

디아블로4 던전 맵

던전 내부에서 탭(Tab) 키를 누르면 이렇게 시야를 밝힌 부분의 지도가 보인다. 여기에서 들어왔던 던전 입구 부분에 마우스를 대보면 이렇게 좌클릭 : 나가기 표시가 떠 있다. 

클릭을 해 보면,

디아블로4 던전 나가는 텔레포트

T를 눌러서 마을 웨이포인트로 귀환할 때와 마찬가지로 텔레포트를 통해 던전 입구로 나간다. 인스턴트 던전 하나만 딱 돌고 마을이 아닌 입구로 나가서 계속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은 방법이다.

디아블로4는 오픈 월드에 던전들이 많이 있어서 지나가면서 던전 클리어할 일도 많다. 매번 웨이포인트로 돌아가는 것보다 이 방법을 이용해서 던전 입구로 나가고 계속해서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 된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