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가 안좋기로 소문난 애플인데요. (한국에서만) 알고보면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하고 있습니다. 애플 제품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겼을 때 구글 검색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있죠. 콜센터 시간예약 하고 문의해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 080-333-4000
- 운영시간 : 주 7일 운영
오전09시~오후 09시 (월요일-금요일)
오전09시~오후06시 (토요일 및 일요일)
AS가 안좋다는 회사인데 고객센터를 무료 주7일 운영하고 시간도 밤 9시까지 하고 있습니다. 놀랐네요. 게다가 상담원 응대도 매우 친절합니다.
사실 고객센터 전화번호까지 찾아서 물어볼 정도면 자력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상태이실 텐데요. 답답하고 빡친 기분 상태일 때가 많을 겁니다. 그런 분노를 상담원의 태도가 어느정도 사그라들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까지 불친절했으면 짜증이 더욱 배가 되었겠지요.
그렇지만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다짜고짜 걸어서 통화 대기를 하시면 연결까지 시간이 매우 길어질 수 있습니다. 상담원 수는 한정되어 있고 우리의 빡친 애플 고객님들은 많기 때문입니다. 10~20분은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고, 또 기껏 오래 기다렸는데 전화가 끊어지면 그것 참 화가 나죠.
그래서 애플 홈페이지에서 지원받기를 통해 전화 예약을 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예약 걸어놓고 기다리면 연락을 해주니 매우 편리합니다. AS가 나쁘다는 애플에 대한 선입견을 바꿔야겠습니다.
① 애플 홈페이지 지원받기로 들어가신 뒤, 제품 선택하기를 눌러주세요.
위에 검색창에 문제를 쳐보시고 해결방법을 찾아보셔도 되겠습니다. 하지만 이미 구글 검색을 통해 스스로 해결하고자 시도하다가 안되셔서 여기까지 오신 것일 테지만요.
② 문제있는 나의 등록 기기 또는 악세사리나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Apple ID 로 기기에 등록이 되어 있으면 여기 계정 정보에서 보이게 됩니다.
③ 문제를 선택 후 마지막에 나오는 문의하기 – 전화하기를 눌러줍니다.
문제를 고르면 여기에서도 해결 방법을 간단히 알려주기도 하는데요. 별 도움이 되지는 않는 부분이죠.
④ 날짜와 시간 예약을 해놓고 기다리시면 연락이 옵니다.
애플 고객센터 080-333-4000 전화번로호 연락이 오니까 미리 등록을 해놓으시고 무심코 안받고 지나치시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특정 항목에 따라서는 전화 예약이 아닌 이렇게 연락 번호를 알려주고 직접 걸라고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는 수리받을 제품을 가지고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나 Genius Bar를 찾아가라고 권장하기도 합니다.
그럼 참고하셔서 애플 제품 사용중에 생긴 문제 고객센터와 원만히 합의 이루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전화예약은 아래 링크를 통해 애플 공홈 들어가셔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