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환전수수료 무료 외화통장 오픈이벤트 (외화선물받기)

며칠 전 토스뱅크에서 외화통장 평생 환전수수료 무료를 선언하면서 큰 충격이 있었는데요. 오늘 드디어 무료 환전을 표방하는 토스뱅크 외화계좌가 출범하였습니다. 각국의 외화를 선물받는 뽑기 이벤트에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환전수수료 평생무료

환전 수수료라는 것은 은행에서 부담하는 스프레드 때문에 살 때는 비싸게, 팔 때는 싸게 팔아야 되는 괴리를 말합니다.

환율 이라고 검색해서 나오는 대로 거래하지 못하고 매번 우대를 알아봐야 하는 현실, 그리고 우대율이 적용되어도 또 숨어있는 비용이나 조건이 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토스에서 이번에 그런 불편함을 없애버리고 기준 환율로만 거래할 수 있게 하겠다고 천명한 것이니 가히 혁신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상 : 전세계 17개국 화폐 > 미국 달러, 캐나다 달러, 베트남 동, 필리핀 페소, 홍콩 달러, 일본 엔, 유럽 유로, 중국 위안, 대만 달러, 태국 바트, 싱가포르 달러, 인도네시아 루피아, 말레이시아 링깃, 영국 파운드, 호주 달러, 뉴질랜드 달러, 스위스 프랑

토스뱅크 무료외화 받기

토스뱅크 무료 외화 받기 이벤트

외화 선물 뽑으로 가기>

링크를 통해 토스뱅크 들어가셔서 외화 통장을 만드시면 랜덤하게 외화 선물받기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1월 22일에서 1월 25일로 짧으니 끝나기 전에 하셔야 겠습니다.

토스뱅크 외화통장 환전수수료 평생 무료

토스뱅크 계좌도 없어서 계좌를 만들면서 동시에 외화통장까지 생성이 되었습니다. 아시겠지만 토스 어플은 굉장히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되어 있어서 뭐 이것저것 복잡한 절차가 없습니다.

정말 사용자 친화적으로 단순하게 최소한의 인증 절차만으로 개설이 되도록 해놓았습니다. 빨리빨리 좋아하는 한국사람에게, 특히 젊은 MZ 세대에게 환영받는 간결하고 직관적인 디자인과 UI가 매력이죠.

친구에게 받은 링크를 통해 외화통장 개설을 순식간에 완료하고 선물 받기를 눌렀습니다.

두근두근….

토스뱅크 외화통장 무료외화선물 이벤트

와 캐나다 달러 2.1을 얻었네요 ㅎㅎㅎ 우리돈 2천원이나 뽑아지다니 혜자다 생각을 잠시 했습니다.

외화통장 개설과 선물 뽑기 이벤트를 참가하셨다면 또 다른 가족, 친구, 지인에게 링크를 공유해서 소식을 알려주시면 준 사람 받은 사람 모두 추가로 선물받기가 가능합니다.

토스뱅크 외화통장 환전수수료 평생 무료

몇 명한테 보냈더니 필리핀 페소, 홍콩달러, 베트남 동 여러가지 글로벌 화폐들이 찔끔찔끔 들어옵니다. 각 나라의 다양한 화폐 잔고가 표시되는 걸 보니 정말 외화통장 답다는 느낌이 들게 만들어놨네요.

이벤트 안내사항

선물 받기

친구에게 받은 링크를 열어서 외화 통장을 개설하시면 토스뱅크 외화 선물받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받는 것은 최대 20개의 선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통장이 없을 경우 첫 링크를 통해서는 최소 2000월에서 최대 3200원 상당의 외화를 적립받게 됩니다. 이미 외화 통장이 있으신 경우는 첫 링크에서 10원에서 30원, 그 이후는 매 건당 최소 5원에서 13원 상당의 외화를 받습니다.

외화 통장이 없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토스뱅크 계좌 하나 만드시고 2~3천원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당연히 탈퇴 후 재가입한다고 통장 첫 개설 혜택을 드리진 않습니다.)

선물 주기

친구에게 보낸 링크로 친구가 외화 통장을 개설하거나 이미 가지고 있던 외화 통장으로 들어가서 열어본 경우, 보낸 사람도 최소 2원에서 8월까지의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물을 보내서 보낸 사람이 받는 외화 뽑기 총 금액의 합은 최대 10만원 까지입니다. 유명 유튜버가 링크 올려서 많은 사람이 봤다고 해도 천문학적인 금액을 주고 그러진 않는 것입니다.

2 1 투표
Article Rating

0 Comments
Inline Feedbacks
댓글 모두 보기